쿠팡이츠 고객센터 및 배달파트너 전화번호

쿠팡이츠 는 쿠팡에서 하는 음식배달 서비스입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알고 계신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와 같은 서비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쿠팡이츠 고객센터 및 배달파트너 전화번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70-9827이며 상담원과 통화 가능한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익일 새벽 3시까지 입니다. 고객센터에 연락해야 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음식이나 포장에 문제가 있는 경우
  • 음식에서 이물질이 발견된 경우
  • 주문 접수 및 주문 확인, 결제에 대해 문의하는 경우
  • 주류 문의의 경우
  • 취소 및 환불에 대해 문의하는 경우
  • 배달불만, 배달지연 등에 대해 문의하는 경우
  • 쿠폰 사용에 대해 문의하는 경우
  • 배달 파트너에 대해 문의하는 경우

사실상 음식을 배달해 먹을 때 고객센터에 문의할 일이 없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지만 부득이하게 연락을 취해야 하는 경우에는 위의 번호로 연락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저의 경우 배달이 완료됐다고 하는데 집 앞에 음식이 배달된 내역이 없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한 경우가 있었는데 바로 확인을 해줘서 편리했습니다.

카카오톡 챗봇 문의

고객센터에 전화 문의가 몰려 전화를 잘 안 받는 경우가 있을 텐데 그럴 때는 쿠팡이츠 카카오톡 챗봇 문의하기를 이용해보십시오. 카카오톡 챗봇에 문의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순서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1. 쿠팡이츠 모바일앱 실행 후 오른쪽 하단의 MY이츠 메뉴를 누른다.

2. 화면을 중간까지 내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배너를 누른다.

3. “지금 카톡 친구 하기”를 클릭한다.

4. 챗봇을 통해 문제를 해결한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

요즘 계속되는 인플레이션과 고금리에 투잡을 뛰시는 분들도 많고 또, 배달 일이 돈이 된다고 알려져 배달파트너 또는 배민 라이더로 일하시는 분들이 꽤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파트너로서 일하면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는데 그럴 때 도움을 요청하거나 해결방안을 구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입니다. 예를 들어 배달을 잘못된 주소로 했거나 주류 관련해서 문의를 해야 하거나, 배달해야 할 음식을 실수로 망가뜨렸을 때 등 연락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955-9827이고 상담 가능한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입니다.

고객센터가 전화를 받지 않거나 전화를 걸기 어려운 상황에는 카카오톡 챗봇 상담도 가능합니다. 배달파트너 카카오톡 채널추가를 하면 안전교육 이수와 관련된 내용, 이용 가이드, 정산 등에 대한 정보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배달파트너 챗봇상담하기

쿠팡이츠 사장님 포털

식당을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등과 같은 배달앱에 입점하길 원하실텐데 쿠팡이츠 입점을 원하신다면 아래 스토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그 후에 사장님 포털 사이트 접속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입점을 진행합니다.

쿠팡이츠 입점 진행하기

입점을 진행하실 때는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업자 명의의 통장사본을 준비해주시고 법인사업자의 경우 쿠팡이츠 파트너 고객센터(1600-9827 전화 해 2번 연결)로 문의하셔서 입점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입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좋은 포스트

👉쿠팡이츠 안전교육 사이트와 수강방법
👉고향사랑기부제 세액공제 및 답례품 받는 방법
👉음표 매력 테스트로 알아본 내 MBTI는?

고객센터 및 배달파트너 전화번호를 알려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